일상의 이야기

나이키 조던 레트로 하이 OG 다크 마리나 블루(555088-404) 본문

이벤트

나이키 조던 레트로 하이 OG 다크 마리나 블루(555088-404)

곤곤곤 2022. 1. 16. 20:02
반응형

어제 나이키에서 드로우에서 하나 당첨이 된 상태였는데 오늘 아침 조던 서울에서 당첨되었다는 카톡이 왔습니다.


크림에서 가격이 그렇게 높게 형성이 되어있지 않아서 구매하러 갈지를 고민하고 있었는데 근처에 도산공원이 있어서 도산공원을 한번 둘러보러 가기로 하고 준비를 했습니다. 서울조던 서울은 가로수길에 있었는데 주차를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근처 신구초교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 갔습니다.

가로수길 공영 주차장 - 신구초교 공영 주차장

가로수길 공영 주차장 - 신구초교 공영 주차장

1. 위치 [카카오맵] 신구초교공영주차장 서울 강남구 신사동 550-11 2. 가격 5분당 300원 3. 운영 시간 연중무휴 24시간 4. 출입구 전경

gongongon2.tistory.com


매장은 흰색 바탕에 점프맨 로고가 있습니다.


당첨 카톡을 확인을 하고 신분증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나이키 QR을 보여줘야 합니다.
저는 어디 있는지 몰라 당황했는데 아래에 들어가서 미리 준비하면 됩니다.


드디어 나이키 MVP 할인을 받나싶었는데 여기는 할인이 안되네요ㅠㅠ
아쉬운 마음은 크지만 조던 서울의 장식은 멋있네요.


집에 와서 신발을 보니 실물이 아름답네요. 사진보다 실물이 다 좋은건 기분 때문인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