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이야기

제주도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 반납기 본문

일상

제주도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 반납기

곤곤곤 2022. 1. 21. 08:59
반응형

1. 반납기 위치
- 제주 공항 3층 출국장 2번 게이트 쪽 화장실 맞은편에 있습니다.


제주도에서 스타벅스를 이용하니 이렇게 리저브 컵에 음료를 담아 주었습니다.


리저브 컵에 담아 주는 대신 보증료 비용 1000원을 받습니다. 이 컵을 돌려주면 다시 환불해 줍니다.
근데 이게 여행 마지막까지 함께 하네요. 렌터카 반납하고 공항에 셀프 체크인하고 짐을 부치고 나서도 손에 들고 다니게 되네요.
그래서 제주 공항에 환불할 수 있는 컵 반납기가 있습니다. 초록색으로 해빗컵 반납기라고 되어있네요.


반납기에는 사람들이 이미 많네요.


반납기 사용 전에 이물질을 제거해야 합니다. 아니면
반납을 거절당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순서대로 터치를 해 주세요.


그런 다음 컵을 넣으면 됩니다.


그럼 아래 3가지 중에 하나로 환불이 됩니다.


이거 제주도에서 환불 못해도 다른 스타벅스에서 환불되는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