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이야기

예삐 플라워 아울렛 - 남사 화훼단지 본문

일상

예삐 플라워 아울렛 - 남사 화훼단지

곤곤곤 2022. 2. 22. 21:18
반응형

1. 위치
[카카오맵] 예삐플라워아울렛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어진로 475-3 (남사읍 전궁리)


2. 주차
주차장은 크지만 그 만큼 사람이 많아서 주말에는 주차하기가 어려울꺼 같습니다.


아직은 추운 지난 토요일.
와이프가 지인의 집들이를 위해 화분을 사고 싶다고 해서 남사 화훼 단지를 가 보기로 했습니다.


이미 유명한곳이기 때문에 아직 따뜻해지기 전이지만 사람들이 엄청 많습니다.
안에는 정말 다양한 식물이 있네요.
정리가 아주 잘 되어 있어서 보기에도 좋고 찾기도 좋습니다. 푯말에는 키우는 방법까지 적혀있네요.


허브와 꽃냄새가 마스크를 쓰고 있는데도 뚫고 코속으로 들어옵니다. 기분이 상쾌해 지네요.
선물할 화분은 하나인데 정신을 차려보니 4개나 더 샀네요. 분갈이를 해 주는 곳이 있어서 화분을 가지고 가면 비용을 주고 할 수 있습니다. 화분도 할 수 있고요.


집에 와서 진열하고 보니 봄이 성큼 다가온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