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이야기

나이키 에어 포스 1 - Nike x Uno Air force 1 ‘07 QS White Yellow Zest 본문

이벤트

나이키 에어 포스 1 - Nike x Uno Air force 1 ‘07 QS White Yellow Zest

곤곤곤 2022. 2. 26. 11:15
반응형

오랜만에 나이키 선착에 성공했습니다.


한동안 드로우도 다 떨어지고 선착은 서버가 말썽인지 들어가기만 하면 순서대로 처리한다는 메시지만 나오고 품절되기 일수였습니다.
오늘은 큰 기대없이 들어갔는 데 성공했습니다.

알록달록한 모습이 일단 마음에 듭니다.

출처 - 나이키 홈페이지

나이키 홈페이지에 이 신발에 대해 아래와 같이 설명이 되어 있네요.

아이코닉한 게임과 아이코닉한 스니커즈가 만났습니다.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UNO는 전 세계에서 연령과 문화, 언어를 초월한 인기를 누립니다. 유행을 타지 않는 이 게임의 50주년을 모든 사람에게 사랑받아온 스니커즈 실루엣으로 기념해 보세요. UNO 카드의 시그니처 컬러와 다양한 컬러 옵션의 신발 끈을 선보이며 뒤꿈치의 UNO 브랜딩이 돋보이는 이번 에어 포스 1은 큰 사랑을 받은 게임을 과감하게 오마주합니다.

UNO 게임이 뭔가 싶어서 찾아보니 50년이나 된 카드 게임이군요.
나무 위키에 나오는 설명은 아래와 같네요

마텔 사에서 생산하는 카드 게임. 5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게임으로 1971년에 멀 로빈스가 개발했다. 현재까지도 인기있는 카드 게임으로 해즈브로에 모노폴리가 있다면 마텔에는 우노가 있다고 해도 될 정도이다.

우노 카드 게임이 4가지 색상으로 되어있군요.


빨강, 파랑, 노랑, 녹색 4가지 색상을 신발에 잘 매치했습니다. 깔창에는 50주년 기념으로 50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출처 - 나이키 홈페이지


대단한 나이키입니다.
이런 카드 게임을 가지고 신발을 만들다니요.
우노 게임 마니아는 가지고 싶은 신발일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