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이야기

나이키 에어 포스 1 (2)- Nike x Uno Air force 1 ‘07 QS White Yellow Zest 본문

이벤트

나이키 에어 포스 1 (2)- Nike x Uno Air force 1 ‘07 QS White Yellow Zest

곤곤곤 2022. 3. 12. 00:19
반응형

생각보다 빨리 택배가 도착을 했습니다.
물류 대란인데 2일만에 도착했습니다.
하지만 블로그에는 이제 쓰네요.

역시 택배는 언박싱을 할 때가 가장 기분이 좋습니다.
상자는 검은색으로 평범하네요.



그 속의 신발은 화려함으로써 대비가 되네요.
신발끈이 우노 카드 색깔인 녹색, 파랑, 노랑, 빨강 이렇게 무려 4개가 모두 들어 있네요.


디테일이은 속지부터 나타나 있습니다.
속지의 별은 신발의 앞쪽에 박혀있습니다.
깔창에는 50주년 기념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신발은 화려하지만 그 색상 배합은 최고인거 같습니다.


이제 더 이상 창고에 넣을 둘수가 없네요.

저의 신발들은 교체를 좀 해야 할꺼 같습니다.
와이프가 당근에 팔기 전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