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이야기

나이키 사이트 통합 후 선착 - 조던4 레트로 미드나잇 네이비 본문

일상

나이키 사이트 통합 후 선착 - 조던4 레트로 미드나잇 네이비

곤곤곤 2022. 11. 9. 10:25
반응형

나이키코리아와 나이키글로벌이 통합된 이후 처음으로 SNKR에서 선착을 시도했습니다.

통합이 되어서 처음 로그인 시 인증 후 새롭게 비밀번호를 설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카드를 등록하면 결재 시 편리하다고 합니다.

일단 위의 두 가지를 설정하고 조던 4 선착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두근두근 10시 정각.

저의 사이즈인 265를 빠르게 고르고 결제로 넘어갔습니다. 결제창에서 카드를 등록했는데 다시 등록하라고 나오네요. 빠르게 다시 등록을 했습니다. 그리고 결재 완료가 되었지만 잠시만 기다려달라고 합니다. 아직 완전히 구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구매가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드디어 구매가 완료되었습니다. 이 부분이 예전과 달라진 부분입니다. 이전에는 선착 시 카드 결제 중에 재고 없음으로 나왔는데 이제는 카드 결제 후 재고를 확인하는 거 같습니다.

드디어 신발이 도착했습니다.
나이키 외부 박스가 변경된 거 같습니다.


이번 조던4 박스는 시멘트 같은 느낌이 물씬 납니다.


개인적으로 조던 시리즈 중에서 조던4가 가장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컬러웨이도 예쁘네요.
박스가 시멘트 같은 느낌이 나는지 신발을 보는 순간 알 수가 있네요. 너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