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이야기

[울산 여행] 큰애기 이야기로 - 데이트 산책 걷기 좋은 길 본문

국내 여행

[울산 여행] 큰애기 이야기로 - 데이트 산책 걷기 좋은 길

곤곤곤 2022. 1. 29. 18:25
반응형

1. 위치
[카카오맵] 시계탑사거리
울산 중구 옥교동
여기를 중심으로 모든 거리가 이어지고 있는거 같네요.
과거 여기로 기차가 다니는 길이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매시간마다 기차 소리가 울린다고 합니다.


2. 지도


울산 출장을 왔습니다.
그 동안 와서 울산을 구경을 못했는데 5거리 회전 로터리에 갇혀서 잘못 빠져서 우연히 들리게 되었습니다.
햄버거 하나를 먹고 빠르게 둘러 보았습니다.
큰애기 이야기로는 골목 3개 구간이 있었습니다.
각 길마다 특색이 있다고 하네요.
저는 문화의 거리를 가 봤는데 걷기도 좋고 사진 찍기도 좋았습니다. 늦은 시간이라 상점들이 문을 닫아서 아쉬웠습니다.


다음날은 야시장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중앙 정통시장.
근데 한산해 보이는건 착각이었을까요?
아니군요.
2022년 1월 3일부로 야시장이 종료되었다고 합니다.


시장에 곰장어 골목이 있어서 곰장어와 소주로 아쉬움을 달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