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이야기

대부도 여행 - 카페트리 차박 / 낙조 / 해변가 / 예스펫존 /예스키즈존 본문

국내 여행

대부도 여행 - 카페트리 차박 / 낙조 / 해변가 / 예스펫존 /예스키즈존

곤곤곤 2022. 2. 5. 12:35
반응형

1. 위치
[카카오맵] 카페트리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서위매봉길 40 116호 (대부북동)


2. 메뉴
특이하게 도그치노가 있습니다.


3. 주차
주차장은 10개 정도 주차가 가능하고 차박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바닷가를 볼 수 있는 자리는 3 ~ 4개 정도 일꺼 같네요.

카카오 - 로드 맵

연휴 동안 집에만 있었서 그런지 점점 피곤한거 같아서
설날 마지막날 대부도의 한적한 곳을 찾아 나들이를 가 보기로 하였습니다.
‘카페트리’


주차장에서 차박도 가능하다는 특별한 곳이었습니다.
도착을 해 보니 오션뷰에는 차박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옆에 펜션도 있어서 차박이 어려우신 분들은 펜션을 이용해도 좋을꺼 같네요.
카페는 개들도 같이 이용할 수 있고 아이들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밖에도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장난감도 있습니다. 지금은 너무 추워서 놀 수가 없군요.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바닷소리를 들으면서 차를 마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날씨에는 아니군요.


카페 옆에는 해변가가 길게 있습니다. 따뜻해지면 자리를 잡고 놀수도 있을거 같네요. 물론 갯벌 체험도 가능한거 같네요. 여름에 한 번 더 오고 싶네요.


멋진 낙조를 보면서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