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이야기

에버랜드 연간 이용권 리뉴얼 안내 본문

국내 여행

에버랜드 연간 이용권 리뉴얼 안내

곤곤곤 2022. 2. 15. 06:22
반응형

에버랜드 연간 이용권이 3월 1일부로 가격 조정을 합니다. 연간 이용권을 구매할 실 분들은 서둘러야겠네요. 저두요.

출처 - 에버랜드 홈페이지

기존 연간 이용권보다 비싸지지만 선택권종이 많아지네요.
레귤러가 365 스탠다드 패스로 이름이 변경되고 4만 원씩 인상되네요. 시니어도 366 시니어 패스로 변경되어 2만 원 인상됩니다. 뉴 베이비는 365 베이비 패스로 변경되고 가격은 같네요.
새롭게 350 스탠다드가 생겼네요.
뉴 셀렉트는 320 셀렉트로 변경되었습니다. 가격은 동일하네요.
평일권이 250 위크데이로 변경되었습니다.
분석 결과는 레귤러 연간만 가격이 올랐네요. 그 외에는 가격이 동일하네요.

출처 - 에버랜드 홈페이지

그리고 축제 기산에만 사용할 수 있는 패스가 생긴다고 하니 특정 시점에만 가고 싶은 분들은 이용할 만하겠네요.

출처 - 에버랜드 홈페이지


추운 겨울이 막바지로 향해가고 있네요. 이번 겨울은 더욱더 혹독하게 느껴지네요. 코로나가 빨리 사라지고 따뜻한 봄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그럼 저는 에버랜드에서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