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이야기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백호 대한민국 2020(Nike Air force 1 Low White Tiger South Korea 2020) 본문

일상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백호 대한민국 2020(Nike Air force 1 Low White Tiger South Korea 2020)

곤곤곤 2022. 2. 2. 10:50
반응형

2022년, 호랑이해를 기념해서 크림에서 아래와 같은 제품들을 홍보 중이었습니다.
호랑이해, 호랑이 컬렉션이라는 이름으로.


그 중에 눈에 띄는게 하나 있었습니다.
에어 포스 1 로우 백호 스네커즈.


이 신발은 내가 나이키 신발 수집 및 재테크를 처음 접하고 나이키 온라인에서 제일 먼저 구매한 신발이었다.
저 당시에는 저 신발이 너무 국뽕이었는지 인기가 없었다. 그래서 할인을 해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한 눈에 반한 나는 주저 없이 신발을 구매했고 지금까지 2번 정도 신은거 같습니다. 아끼고 있어서 안 신고 있었습니다. 너무 흰색이라서 아이들하고 같이 나가면 신발이 너무 더러워 져서 안 신고 있었습니다.

근데 그 신발이 크림에서 당당히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것도 정가보다 비싼 가격에…..
정가는 159000원입니다.


그동안 와이프에게 안목이 없다고 받았건 설움을 날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나의 안목이 틀리지 않았다는걸…

신발의 특징은 좌우의 색을 완전히 다르게 구성했습니다. 아웃솔부터 스우시, 끈까지 양쪽에 다른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빨강과 파랑을 적절히 사용해 더욱 한국적인 멋을 표현한거 같습니다.


거기에 더해 호랑이 무늬를 스우시와 깔창에 넣어서 화려함을 더했습니다.


호랑이해인 올해 이 신발 신고 기 좀 받아야겠네요~
이 포스팅을 보신 분들도 호랑이 기운 받으세요^^

반응형